정치.경제 사회 지역소식 교육/문화 의료/관광 사회복지 오피니언 건강.스포츠 탐방 생활정보
2021.09.26 (일요일)
전시회교육생활문화시교육청연수문화각 교육지원청학교종교
 
전체보기
전시회
교육
생활문화
시교육청
연수
문화
각 교육지원청
학교
종교
 
 
뉴스 홈 교육/문화 생활문화 기사목록
 
인천 청년 5인이 펼치는 아름다운 영상 속으로...
인기래퍼 비와이, 오상미 선수 등 청년 5명 출연
기사입력 2021-09-02 오전 9:57:00 | 최종수정 2021-09-02 오전 9:57:53   

 

[김락헌기자] 인천의 청년정신을 담은 도시브랜드 TV광고 올웨이즈 인천(all_ways_ INCHEON) 청년편이 공개된다.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과거와 미래, 전통과 첨단,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인천시를 청년들의 이야기로 풀어낸, ‘올웨이즈 인천 청년편을 2일부터 지상파·종편·케이블TV·유튜브 등을 통해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원하는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5명의 인천 청년을 통해 모든 길이 통하는 도시 인천을 자신만의 꿈을 이루기 위해 거침없이 도전하는 청년들의 도시라는 가치를 담고 있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인천출신 래퍼 비와이(BewhY)는 영상에서 이곳에선 모든 것이 길이 돼라고 말한다. 누구의 도움없이 자신만의 신념과 도전 정신으로 정상 래퍼로 자리매김한 그의 열정이 잘 드러난다.

이어 등장하는 인물은 개항로 프로젝트 이창길 대표이다. 이창길 대표는 개발에 밀려 쇠락의 길을 걷고 있던 개항로(중구 경동)를 문화 공간으로 부활시킨 주인공이다. ‘오래된 거리도 힙(Hip)하게 만들다라는 문구와 함께 등장하는 그는 과거와 미래가 한 데 어우러진 공존의 도시 인천을 형상화한다.

여성 최초 최우수기관사 탑콘(Top-Con, Top master Controller)’의 영예를 거둔 인천교통공사 배윤정 기관사가 세 번째 인물이다. ‘내가 가는 대로 길이 된다는 슬로건과 함께 최초로 길을 개척해나가는 인천의 도전정신을 담았다.

‘CD마술세계 랭킹 1위를 차지한 마술사 한설희는 바다를 도시로 만든 마법 같은 도시 인천의 역동성을 CD마술로 표현했으며, 청각장애를 극복한 트라이애슬론 오상미 선수의 불굴의 도전정신도 영상에 담았다.

영상에 등장하는 슬로건 그게 돼? 그게 돼! 그래도 돼? 그래도 돼!’는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하는 인천만의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하며, 비와이의 새 앨범 ‘032 FUNK’의 타이틀곡 셀러브레이션(Celebration)’이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백상현 시 소통기획담당관은 인천 청년들을 통해 우리 시와 시민들이 가진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하고자 했다영상에 표현된 되로 인천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청년도시라는 점이 알려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천시는 시민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는 도시브랜드 영상을 2017년부터 제작해왔으며, 지난해 11월 지자체 최초로 ‘2020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공익광고 부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기사제공 : 수도권지역뉴스
 
 

ⓒ 수도권지역뉴스 (http://수도권지역뉴스.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부평구문화재단, 인천지역 3개 문예회관 공동제작연극 <달려라, 아비> 캐스팅 공개
인천시, 공공미술 프로젝트‘우리동네 미술’성공적 마무리
생활문화 기사목록 보기
 
  교육/문화 주요기사
성 필립보 ‘평창생태마을’ 피..
"카드 고객 79% `수수료 낮춰 물..
재단법인 재남무술원 국제연맹합..
토마토 유전체 염기서열, 모두 ..
꼭 알야야할 '폭염 건강수칙'
천연의 신비, 자연산 비아그라를..
인천광역시교육청, 창의 인성교..
인천경제자유구역청, 'KPOP-STAR..
 
 
인기뉴스
성 필립보 ‘평창생태마을’ 피정(避精)
성 필립보 ‘평창생태마을’ 피..
“학교폭력”의 예방과 대책은 ..
세화의료소비자 생활협동조합 임..
종교인 과세 이번에는 이뤄지나.
강화석모도 그곳에 가면 ‘건강..
많이 본 포토뉴스
이안호 미추홀구의회 의장 자..
2021년 박남춘 인천광역시장 ..
김포시, 17일부터 드라이브 스..
가천문화재단.심청효행대상, ..
많이 본 기사
성 필립보 ‘평창생태마을’ 피정(避精)
성 필립보 ‘평창생태마을’ 피..
“학교폭력”의 예방과 대책은 ..
세화의료소비자 생활협동조합 임..
종교인 과세 이번에는 이뤄지나.
강화석모도 그곳에 가면 ‘건강..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임시2 임시3 기사제보 독자투고
 
수도권지역뉴스 (http://수도권지역뉴스.com) 등록년월일.2020.05월18일.등록번호 인천 아 01469. 발행 / 편집인.전세복.청소년보호책임자.전세복.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화.032-873-1113. E-mail:mpnews@hanmail.net . fax 032-524-4422.핸드폰.010-3734-9851. 주소/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2동 578-3 삼정빌딩 502호
Copyright(c)2021 수도권지역뉴스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